이영진, 크리스탈 닮은꼴 칭찬에 "미안한 마음"

기사입력 2018-06-14 16:45:34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김지현 기자] 배우 이영진이 ‘닮은꼴’로 불리는 f(x) 크리스탈에게 사과를 전했다.



15일(금) 방송되는 JTBC '방구석1열'의 두 번째 코너 ‘머글랭 밥차’에서는 개봉예정인 영화 ‘더 펜션’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 이영진과 박효주가 출연해 영화에 관련된 에피소드를 전한다.



최근 진행된 ‘방구석1열’ 녹화에서, 이영진은 “출산 후 첫 작품을 함께하게 된 박효주에게 차 한 잔의 여유를 선물하기 위해 ‘머글랭 밥차’의 주문 메뉴로 커피를 선택했다”라며 박효주에 대한 남다른 배려로 훈훈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이날 ‘머글랭 밥차’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SNS 라이브 퀴즈에서는 게스트 본인들에 대한 퀴즈가 출제됐다. 이영진은 본인의 ‘연관 검색어’와 관련된 퀴즈를 풀던 도중 “포탈사이트에서 나의 ‘연관 검색어’를 볼 때마다 크리스탈에게 미안하다”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영진은 “주변에서 크리스탈과 닮았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는다. 나는 어린 시절 크리스탈만큼 예쁘지 않았기 때문에 감사하면서도 미안하다”라고 이유를 밝혔다.



장성규는 이영진에게 “아직 크리스탈에게 정식으로 사과한 적은 없는 것으로 안다”라며 크리스탈을 향한 영상 편지를 찍을 것을 제안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이영진은 귀여운 말투로 크리스탈에게 공식적인 사과를 했다는 후문.



이영진과 박효주가 보여주는 유쾌한 입담은 15일(금)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JTBC ‘방구석1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현 기자 mooa@tvreport.co.kr /사진=JTBC


?명이

함께 기사를

보고 있습니다.

TV리포트 실시간 BEST 5

연예 ‘미스터션샤인’ 유연석X변요한, 김태리 향한 애달픈 사랑법 [TV줌인] [TV리포트=김진아 기자] 유연서과 변요한이 김태리를 향한 슬픈 연정을 불태우며 눈길을 모았다. 18일 tvN '미스터션샤인‘에선 동매(유연석)와 희성(변요한)이 애신(김태리)을 위해 자신들의 연정을 드러내는 모습이 방송됐다.  이날 애신의 할아버지 사홍(이호재)는 희성을 찾아와 그의 성정이 선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며 “허니 이제 그만 애신이 데려가라”고 말했다. 자신이 아닌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있음을 알고 있는 희성은 “말씀 올리기 송구하오나 전 그 여인이 마음에 안듭니다. 웃는 것도 걷는 것도 눈빛 하나 손끝하나까지 무엇하나 다 마음에 안듭니다”라며 마음과 정 반대의 말을 했다. 누구보다 애신을 원하면서도 그녀를 위해 마음에 없는 말을 했던 것.  그러나 애신의 할아버지는 “그 애 성격에 혼인을 깨자 했을테고 쌀쌀히 대했겠지. 그 모든 것을 다 감싸달란 말이네. 혹여 내게 무슨 일이 생기면 그 아이를 꼭 지켜달라는 부탁이니”라고 말하며 희성을 고민하게 만들었다.  동매 역시 애신을 향한 슬픈 사랑을 드러냈다. 애신에게 빚을 지게 만들었고 그녀에게 한달에 한번 동전 한 개씩 받겠다는 입장을 밝힌 것.  애신은 “나를 일본에 팔아넘길 것인가”라고 물었고 그는 “아무것도요. 그저 잊겠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애신이 나라를 위한 투사로 활동하는 것에 대해 “그저 잘못 봤고 앞으로도 잘못 볼 겁니다. 애기씨를 잘 보는 새끼가 있으면 눈깔을 뽑아 버릴거다”고 말했다. 그녀 역시 자신의 목숨을 마음대로 살리지 않았느냐고 되물었다.  그는 “돈은 달에 한 번씩 받겠습니다. 그 아이가 전달하는 것을 받은 그 자도 더는 캐지 않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에 애신은 “지금 나를 평생 보겠다는 건가”라고 말하며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애신을 향한 동매와 희성의 사랑법이 눈길을 모은 가운데 이날 방송에선 유진이 자신을 키워준 선교사의 죽음에 오열하는 모습이 방송되며 시련을 예고했다.  김진아 기자 mongh98@naver.com/사진=‘미스터션샤인’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