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인터뷰] 함소원♥진화 "악플보다 응원 많아 감사…2세는 빨리"

기사입력 2018-04-17 18:54:37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손효정 기자] 배우 함소원(42)이 18세 연하 중국인 진화(24)와 결혼을 앞두고 소감을 전했다.



18세 연상연하 커플 함소원과 진화는 지난 15일 서울 강남구 한 스튜디오에서 웨딩 촬영을 진행했다. 여기서 만난 함소원과 짧게 이야기를 나눴다.



함소원과 진화는 지난해 3월 친구들과 모임 자리에서 만났다. 이전부터 함소원에게 호감이 있던 진화는 일부러 모임에 참석했고, 직진 사랑을 펼쳤다. 결국 18세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커플이 된 두사람. 지난 2월 혼인신고를 하고 법적 부부가 됐다. 결혼식은 올 여름께 올릴 예정이다.





함소원은 결혼을 결심한 이유에 대해 "나이 차이가 많이 나서 결혼 하자고 했을 때 처음에는 농담인 줄 알았다. 장난이 아니고 진심이라는 것을 느꼈고, 결혼을 결심했다"고 말했다.



함소원과 진화는 18세의 나이 차이만으로도 큰 화제를 모았다. 악플이 많지는 않았을까. 함소원은 "나이 차이가 많아서 저도 걱정이 많았다. 그런데 악플보다 응원이 더 많고, 저희의 사랑을 많이 지지해주시더라. 한국 사회가 많이 달라졌다고 느꼈다. 정말 감사했다"면서 고마움을 전했다.



2세 계획에 대해서도 밝혔다. 함소원은 "빨리 그냥 가지고 싶다. 저는 하나, 남편은 둘만 원하는 상황이다. 남편은 둘을 나아야 정관 수술을 한다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최근 함소원과 남편 진화는 임창정과 만나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대해 함소원은 "창정이 오빠와는 '색즉시공'도 했으니깐 원래 친했다. 남편이 임창정 씨 팬이라고 만나고 싶다고 해서 만났는데, 오빠가 파티 같은 것을 열어줬다. 즐거운 시간이었다"고 설명했다.





함소원은 올 여름께 중국에서 결혼식을 올린 후, 한국에서도 식을 올릴 계획이다. 5월까지 양가 부모님을 만난 후 결혼식 날짜를 정할 예정이다. 함소원은 "마음을 많이 비웠다. 별탈없이 잘 살았으면 좋겠다"면서 웃었다.



한편, 함소원은 1997년 미스코리아 태평양으로 데뷔한 후, 영화 '색즉시공'으로 얼굴을 알렸다. 중국으로 진출한 후, 광고와 드라마를 찍으며 인기를 얻었다.



진화는 SNS 스타로 유명하며, 하얼빈 대규모 농장사업가 2세다. 한국에서 연습생 생활을 했을 정도로, 훈훈한 외모를 지녔다.



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 사진=김재창 기자 freddie@tvreport.co.kr, 해피메리드컴퍼니 웨딩디렉터봉드 더써드마인드


?명이

함께 기사를

보고 있습니다.

TV리포트 실시간 BEST 5

연예 ‘미스터션샤인’ 김태리X이병헌 애틋 로맨스 ‘새드엔딩 될까' [TV줌인] [TV리포트=김진아 기자] 김태리와 이병헌의 애틋한 로맨스 명장면이 공개됐다.  22일 tvN ‘미스터 션샤인 : Gun, Glory, Sad ending’이 방송됐다. 1~22화를 감독판으로 재구성해 하이라이트와 미공개 신을 공개했다.  ‘건’ ‘글로리’ ‘새든엔딩’편으로 나누어 애신(김태리), 유진(이병헌), 동매(유연석), 희성(변요한), 쿠도히나(김민정)의 얽히고 설킨 인연이 한눈에 공개됐다.  의병활동을 하고 있는 사대부 애기씨 애신과 노비 아들 출신의 미군 대위 유진의 애틋한 로맨스와 더불어 백정의 아들로 태어나 일본에서 자신의 살길을 찾은 구동매, 빈관 여주인이자 이완익의 딸이란 배경을 가진 쿠도히나, 조부의 악행에 대한 마음의 짐을 안고 살아가는 희성 의 삶이 이날 방송을 통해 고스란히 펼쳐졌다.  유진, 구동매, 희성의 우정과 더불어 세 사람이 애신을 통해 조선의 의병으로 살아가는 것과 조선을 구하려고 목숨을 던지는 이들의 불꽃같은 삶에 함께 하게 되는 모습 등이 명장면을 통해 한눈에 그려졌다.  그런 가운데 이날 예고편이 방송되며 결말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앞서 유진초이와 구동매는 3년 만에 조선으로 돌아왔고 조선의 참혹한 현실과 마주했다. 그들이 온 그날 글로리 빈관에선 일본군들의 축하파티가 펼쳐졌고 이어 고애신과 쿠도히나는 폭탄을 터트리고 그곳을 빠져나오며 두 사람의 운명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예고편에선 일본군에게 짓밟히는 조선의 현실이 이어졌다. 또한 구동매가 비장한 모습으로 사무라이들과 대적하는 장면, 유진초이가 분노어린 모습으로 누군가를 저격하려는 모습이 예고됐다. 특히 유진초이는 “당신은 당신의 조선을 구하시오. 난 당신을 구할거니까”라는 내레이션으로 결말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고조시켰다.  과연 고애신, 유진초이, 구동매, 김희성, 쿠도히나의 운명이 어떤 결말을 맺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김진아 기자 mongh98@naver.com/사진=‘미스터션샤인’캡처 
연예 “오늘부터 1일”…김종민에게 듣는 취중 리얼♥ [TV@픽] [TV리포트=김예나 기자] 오늘부터 1일이 되는 걸까. 김종민에게 듣는 취중 사랑이다.   지난 16일 TV조선 새 연애 리얼리티 ‘연애의 맛’이 첫 방송됐다. 김종민은 소개팅 전부터 연애 관련 서적을 찾아보고, 신지로부터 데이트 팁을 들었다. 기상캐스터 황미나를 위해 첫 데이트 장소로 역사박물관을 택하기도 했다. 이어 23일(오늘) 방송에서 김종민과 황미나는 심쿵발언과 쿵짝케미를 보여줄 예정. 레스트랑으로 이동하는 차안에서 “제가 기계치다”는 고백에, 황미나는 “저도”라고 맞장구치며 친밀감을 나눌 예정. ‘김민종 표 이벤트’ 역시 감상할 수 있다. 이벤트 도중 김종민에게 “여자친구예요?”라고 묻는 아이들에게 황미나가 스스로 김종민의 공식 여자친구를 인증하기도. 제작진은 “김종민의 ‘취중 고백’ 실사판이 담긴다. 해가 저무는 야경이 아름다운 한 루프탑 바에 들어선 김종민과 황미나가 보고만 있어도 심장이 움찔거리는 떨림을 내비친다. 김종민이 설렘 가득한 표정과 진지한 눈빛으로 ‘오늘부터 1일’에 대한 고백을 진심을 다해 다시 고백한다”고 전했다. 방송은 23일(오늘) 오후 10시 50분.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사진=TV조선 ‘연애의 맛’
연예 판빙빙 탈세 의식, 리빙빙 "난 합법적인 일만 한다" [룩@차이나] [TV리포트=박설이 기자] 중국 배우 리빙빙이 세무조사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리빙빙은 19일 홍콩에서 열린 한 브랜드 행사에 참석했다. 중국 본토 출신 배우인 리빙빙은 홍콩 기자들 앞에서 광둥어를 사용해 현지 매체의 환영을 받았다. 중국 시나연예 보도에 따르면 리빙빙이 출연한 제임스 스타뎀 주연의 '메가로돈'이 5억 달러의 박스오피스 수입을 기록, 리빙빙은 이날 홍콩 행사에서 자신의 몸값 상승에 대해 "그럴만하다"고 당당하게 답했다. 개런티에 대해 이야기하던 중 화제는 세무조사로 전환됐다. 판빙빙이 출연료 이면계약서 작성으로 탈세 관련 조사를 받는 사건이 있었기 때문. 세무조사가 두렵지 않느냐는 질문에 리빙빙은 진지한 표정으로 "나는 합법적인 일만 한다"고 답했다.  그러나 판빙빙의 탈세 논란에 대해 직접적으로 묻자 리빙빙은 손을 내저으며 "죄송하다, 답변하지 않겠다"고 대응했다. 판빙빙과 자신을 구분하지 못하는 팬에 대한 에피소드에 대해서는 쿨하게 답했다. 올초 리빙빙이 한 해외 행사에 참석했을 당시 해외 팬이 판빙빙의 사진을 들고 와 사인을 요구한 사건에 대해 "그럴 수 있다. 우리 두 사람 삶이 줄곧 그랬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할리우드에서 맹활약 중인 중국 배우 리빙빙은 '레지던트 이블5' '트랜스포머4' '메갈로돈' 등에 출연했으며, 전지현과 함께 '설화와 비밀의 부채'에서 호흡을 맞췄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차이나포토프레스(CFP) 특약(판빙빙, 리빙빙)